RETAIL SOLUTION
유통업체에 적합하도록 구축된 POS Retail 솔루션을 통해 사무용품점, 일반슈퍼, 편의점, 대형마트 등의 유통매장에서 소매판매를 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.
주요기능
영업관리 | 고객, 견적, 매출, 출고, 파킹, 반품, 수금, 세금계산서 관리 |
---|---|
구매관리 | 벤더관리, 매입관리, 발주관리, 지급관리 |
재고관리 | 상품코드통합관리, 재고관리, 재고조정관리 |
분석관리 | 출하 이익률, 출하정보TOP10, 구매가평가, 상품회전율 |
가맹점관리 | 가맹점 발주관리, 출고관리, 반품관리, 매출조회 등 |
기타관리 | SMS발송, 바코드발행, 공지사항관리, 핸드터미널 수신, 각종계산서양식관리 |
주요특징
-
사용자 중심의 심플한 화면
구성으로 사용이 쉬움 -
빠른 응답 속도 및
고급스러운 화면 디자인 제공 -
안정적인 데이터베이스 구조 및
간편하게 ASP로 확장가능
서비스 흐름도
-
유통업 일반형
-
유통업 가맹본부형
-
대형 할인마트
주요화면
-
로그인 화면
-
메인화면
-
테이블화면
-
상품주문화면
-
결제화면
-
배달화면
A/S
- 신속하고 체계적인 A/S
- 1년 365일 콜센터 운영 및 자체 콜 프로그램으로 고객 이력관리
- 타 업체와 차별되는 전문화된 원격 고객지원팀 운영
고객센터
1599-3700
- 영업일 09:00~20:00
- 공휴일 10:00~17:00
- 휴무 : 일요일, 구정 및 추석 당일